우리카드는 독보적 혜택의 '카드의정석' 시리즈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카드사입니다. 애드캡슐은 최근의 간편결제 성장세에 맞춰 카드 본연의 기능인 결제, 페이에 중점을 두고 우리WON카드 APP의 UI/UX를 전면 리뉴얼하였습니다.
우리카드는 독보적 혜택의 '카드의정석' 시리즈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카드사입니다. 애드캡슐은 카드 본연의 기능인 결제, 페이에 중점을 두고 우리WON카드 APP의 UI/UX를 전면 리뉴얼하였습니다.
3년간 10.4%p 감소
간편결제 카드사 비중
43.8%핀테크 기업 비중
56.2%3년간 43.4%p 증가
핀테크 기업
간편결제 규모
* 2019년~ 2022년 국내 간편결제동향, 한국은행, 2023.03.29
이미 막강한 기업들이 간편결제 시장에 뛰어든 가운데, 단순히 따라가는 것으로는 결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. 우리카드의 고객 접점 강화와, 더 나아가 선두 기업으로서의 자리매김을 위해 애드캡슐은 우리카드만의 독보적인 방향을 모색하였습니다.
이미 막강한 기업들이 간편결제 시장에 뛰어든 가운데, 단순히 따라가는 것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. 우리카드의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애드캡슐은 우리카드만의 독보적인 방향을 모색하였습니다.
Aa
페이를 새롭게, 금융을 편하게
페이를 새롭게, 금융을 편하게
페이를 새롭게, 금융을 편하게
페이를 새롭게, 금융을 편하게
어디서나 제스처 한 번이면 빠르게 페이로. 페이에서의 영역 이동 또한 제스처로 이루어집니다. 이를 사용자가 자연스레 결제 기능과 연결지어 다른 화면과 구분할 수 있도록 오직 페이에서만 제스처를 적용하였습니다.
광고는 이제 지긋지긋합니다. 카드 App에 들어온 사용자가 가장 궁금해할 것은 광고가 아닌 '나에 대한 정보'입니다. 모든 메인의 상단을 사용자 정보로 채웠습니다. 페이로 전환하였을 때에도 언제나 내 정보를 요약하여 알려줍니다.
모두에게 똑같이 보여주는 정보는 전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. 우리WON카드에서는 소비 분석 정보, 연령 등을 비롯한 내 정보를 활용하여 내가 좋아할 만한, 나에게 딱 맞는 내용만을 엄선하여 보여줍니다.
어디서나 제스처 한 번이면 빠르게 페이로.
나에 대한 정보에 집중한 화면
나에게 맞춤으로 엄선한 혜택
© 2023 ADCAPSULE